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고양/백석] 먹쉬돈나 즉석떡볶이

728x90
반응형

2018년 11월 마지막주 토요일


오전에 신랑이랑 영화 '완벽한 타인' 관람 후

늦은 점심으로 선택한 나의 소울푸드 '떡볶이'

수많은 떡볶이 중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신랑이 아직 못가봤다고해서 결정!


'먹쉬돈나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


고양터미널과 붙어있는 롯데아울렛 2F

아동복 판매하는 곳 옆쪽으로 있고,

토요일 오후 2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

늦은 점심을 먹는 사람들이 꽤 있었다.




매장의 정중앙에 계산대와 함께

셀프로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정리되어있다

그리고 계산대 윗쪽의 메뉴판




테이블마다 아래와같이 안내가 붙어있어서

눌러붙지않게 하려고 계속 뒤적뒤적ㅋㅋ




메뉴는 테이블마다 미리 준비되어 있는

빌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테이블의 빌지에 원하는 메뉴에 체크 후

직원에게 전달해주면 포스에 입력하고

다시 빌지는 테이블에 놓아주신다.


계산은 다 먹은 후 하면됨.


우리는 매운맛으로

치즈떡볶이 + 야채떡볶이

야끼만두2 + 김말이




꺄아- 드디어 내 사랑 떡볶이 나오심

면사리 추가 안했음에도 뭔가 많아보였다

저렇게 나오면 잠시후에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는데

우린 참지 못하고 끓기 시작하자마자 떡부터 먹기 시작함.


맛나게 끓을때 사진은 없..;;


신랑이 야끼만두를 넘나 좋아해서 4개 다 먹고

김말이 좋아하는 나는 김말이 다 먹음ㅋ

면사리도 없었고 요정도만으로 배도 불러서 볶음밥 포기.




벽에 맛있게 먹는법이 있는데

소식하는 신랑덕분에 step3을 늘 못해보네

어디 즉떡을 먹으러가도 볶음밥은 거의 못먹는다ㅜ

옥수수볶음밥 궁금했는데 못먹어서 아쉽.


그래도 진짜 배부르긴했음.




즉석떡볶이 아닌 분식 떡볶이도 팔고 있었다

오- 다른 먹쉬돈나도 가봤지만 요런건 첨봄

그래서 테이블도 분식떡볶이용 테이블이 따로 있다

분식떡볶이용 테이블엔 핫플레이트가 없음!

저 떡볶이의 맛도 궁금한데..

매장에서 먹는 사람은 보지 못했다.




어제 먹었어도 오늘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드는지

넘나 다양한 떡볶이 브랜드가 많아서

매일매일 바꿔가며 먹어도 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근데 떡볶이가 그렇게 살이 많이 찐대ㅜ

그래서 난 살을 못빼나보다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