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곳,저곳/국내

[삼척] 아리랑횟집대게 #삼척해변인근

728x90
반응형

#여행 #강원도 #강원도여행

#삼척해변 #아리랑횟집 #모듬회


다녀온 날 : 2021.11.13

 

 

쏠비치에서 걸어갈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아리랑횟집

식당들이 옹기종기 몰려있는 곳이 아닌 혼자 좀 멀찍이 떨어져있다. 혼자 멀찍이 떨어져있다보니 주차공간 널널.

 

들어서자마자 예약했냐고 물으셔서 '아니요~'하니 입구 쪽 문을 열고 자리 안내해주셨고, 사이드 테이블에 다른 손님을 받을 수 있다고 양해구하셨다. 그럼요그럼요 예약없이 왔는데 룸으로 안내해줘서 감사할뿐. 우리가 다 먹고 나갈때까지 다른 손님은 오지 않았다..ㅎㅎ

 

 

첫번째 상차림.

간단한 에피타이저 같은 느낌으로. #초밥 #토마토카프레제 #미역국

 

 

전복이랑 이리를 간장양념에 살짝 조린 듯.

물에 씻어 낸 묶은지는 입안을 깔끔하게 해줌.

 

 

두번째로 나온 따뜻한 음식들.

#야채튀김 #꽃게강정 #꽁치구이 #새우까스 #계란찜 #새우치즈구이 #콘치즈

 

 

계란찜 맛집.

 

 

아래 세개 음식은 크게 따뜻하지는 않았음.

 

 

 

따뜻한 음식과 함께 바로 나온 메인 #모듬회

모듬회에 어떤 종류의 생선이 있었는지 모름. 지느러미가 많았다는 건 알겠음ㅎ

 

 

 

회 양이 꽤 많았다.

#모듬회 2인분인데 많아서 우린 좀 남겼음.

 

 

회 이외에 따로 나온 #해산물 한접시

#전복회 #생새우 #멍게

손질된 멍게가 은근 맛있었음.

 

 

 

#세꼬시 #오징어회

모듬회보다 나는 세꼬시가 맛있었다. 사진의 세꼬시 내가 거의 다 먹음!

오징어회도 나쁘지 않았음.

 

 

모듬회에 #매운탕 포함.

매운탕이랑 공기밥 하나 추가해서 먹었는데 매운탕에 후추맛이 좀 씨게 나는편이었다. 후추의 매운맛이 강함.

 

 

음료랑 공기밥이랑 모듬회(小) 83,000원.

둘이 먹기에는 양이 좀 많은편이었다. 근처 횟집의 모듬회(小) 가격은 다 동일한 듯. 그리고 예상컨데 구성도 거의 비슷할 듯 싶다. 그러니 그냥 내 맘에 드는 식당 들어가면 될 듯.

관광지의 횟집 딱 그정도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