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곳,저곳/국내

[동해] 추암해변 #일출 #촛대바위

728x90
반응형

#여행 #강원도 #강원도여행

#동해시 #추암해변 #일출 #촛대바위


다녀온 날 : 2021.11.14

 

쏠비치에서 걸어서 올 수 있는 위치에 있지만 이른 아침이고 추울까봐 차를 이용했다. 겁내 가까움.

다리 안쪽에 주차공간이 있긴하지만 매우 협소하여 우리는 길 건녀편에 식당 앞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서 추암해변으로 이동.

 

 

해변 입구에 있는 편의점에서 따뜻한 음료 하나 사들고 해변으로 진입.

우리도 서둘러서 왔는데 우리보다 훨씬 먼저와서 자리잡고 있는 사람들이 꽤 있었다. 해가 뜨기 전 보라빛 하늘.

 

 

일출 시간이 다가올 수록 보라색이 붉은색으로 변한다.

내가 서 있는 곳에서 좌우로 찍은 사진. 우측으로 보이는 건물이 쏠비치임.

 

 

붉은빛이 어느정도 사라지니 저 멀리 해가 떠오르기 시작!!

 

 

해가 어느정도 올라왔을때 자리를 이동했다.

추암해변 왔으니 촛대바위도 보러- 여기에 오리들이 많이 있음.

 

 

방향에 따라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다.

 

 

 

촛대바위를 가기 전에 만난 #출렁다리

운영시간이 있는데 운영시간보다 이른 시간임에도 다리를 건널 수 있었다.

 

 

출렁다리에서 보는 #일출

 

#추암 #촛대바위

예전부터 한번 꼭 와보고 싶었던 일출 포인트에 드디어 도착.

 

 

 

 

촛대바위 사진이 잘 나오는 포인트가 있음.

이 포인트에서 촛대바위 사진 잘 나옴.

 

 

살짝 빗겨서 찍으면 일출이랑 함께 촛대바위로 한 프레임에 담을 수 있음.

 

 

촛대바위 근처에 있는 #정자 #능파대

원래 군 초소가 있던 자리에 새로 지었다고 한다.

 

촛대바위 보고 출렁다리에서 찍은 듯.

 

출렁다리에서 보는 #바다

크으으 동해바다 맑다 맑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