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경기/가평] 양평해장국, 설악IC 출구 바로 앞

728x90
반응형

사과 따기위해 홍천으로 온가족 출동.

온 가족이라고 해봐야 성인5+아이1로 단촐.

인천과 고양에서 각각 출발해서

설악IC 출구 앞에 있는 #양평해장국

그 앞에서 만나서 아침밥으로 뜨끈하게-

#가평 #설악IC #해장국 #양평해장국

 


외관사진 없어요'ㅁ'

2주만에 만나는 조카가 반가워서

조카랑 놀다보니 사진을 못 남김ㅋ

메뉴 해장국 종류가 다양하고

해장국 아닌 설렁탕과 만두구국도 있다.

 

 

 

메인메뉴 #양평해장국

나는 선지를 안먹어서 요거 안시켰다.

양과 선지가 푸짐하게 들어있다.

간장이랑 다진고추 섞어서 장을 만들고

그 장에 선지랑 양을 찍어먹는거라고 했음.

신랑꺼에서 양 하나 먹어봤는데

음,, 괜찮았다

 

 

 

나랑 엄마가 주문한 #콩나물해장국

먼저 국물 한숟가락 먹어보니 콩나물 비린내가.!

이런 냄새에 예민한 엄마랑 나는 바로 다진고추 투척.

잔뜩 투척하고 먹으니 콩나물 냄새 사라졌고요.

얼큰하고 뜨끈하게 맛있게 먹었다.

 

 

설악IC 출구 앞에 있는 이 곳은

새벽에도 이른 아침에도 손님이 많다.

근처에 골프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

손님이 많다는 건

어느정도 맛도 있다는거겠지.

주차장이 매우 넓으니 걱정 노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