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영등포] 낙원테산도, 타임스퀘어점

728x90
반응형

간만에 영등포에서 저녁 약속.

지난번 방문때 타임스퀘어 식당가가

공사중인곳이 많았는데 많이 오픈했음!

4층에 새로 오픈 한 식당.

알고보니 체인이었던 #낙원테산도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

서가앤쿡 바로 옆에 생겼습니다.

 

 

웨이팅은 그냥 줄서서 기다리기.

대기의자가 있어서 거기 앉아 있으면

차례대로 안내해줍니다.

입구에 세워져있는 주력메뉴와

테이블에있는 메뉴판.

주력메뉴가 거의 모든 메뉴이다ㅋ

 

 

 

식기가 깔끔합니다.

물은 보리차? 뭐시깽이 차인듯하고 셀프!

특이하게 물컵이 종이컵이었다.

 

 

 

#낙원모듬카츠 14,900원

#등심 #특등심 #안심 #새우

소스가 총 4개가 나온다.

기본적인 우스타소스의 돈까스 소스와

와사비, 연겨자, 소금까지.

부위별로 소스가 다른듯한데..

별다른 안내를 해주진 않는다.

알아서 취향대로 먹으라는건가보다.

 

 

 

앞에 두개가 안심인듯하고, 새우는 하나

좌측으로 도톰한 3개가 특등심

우측으로 얇은 3개가 등심

 

 

 

#파스타 #나폴리탄 10,900원

가지런히 가지런히 예쁘게도 나온다

치즈가 보이는것만큼 두툼하진 않았다..

 

 

 

나폴리탄은 소스가 내입엔 조금 짠편.

제대로 단짠이라 초딩입맛을 가진분들 좋아할듯.

그리고 어린이들도 잘 먹을 것 같다.

짠맛때문에 파스타면 위에

자꾸 밥을 올려서 먹었다는ㅋㅋ

 

 

 

모듬가츠 중에서 #특등심

우측의 저.. 비계 덩어리가 난 싫었다.

와사비 올리고 소금찍어 먹으니 꿀맛.

식을수록 뻑뻑해져서 목이 메이는 식감ㅋ

 

 

 

가게 이름에 산도가 들어가는데

왜 우리는 산도는 주문하지 않은거지?

모듬가츠 중에 등심만 먹어봐서

안심이나 요런거는 잘 모르겠..다..

개취로 가츠보다는 나폴리탄이 나았다.

오므라이스도 많이들 드시더라는.

 


식사 전 기분이 썩.. 좋지 않았기때문에

음식에 대한 기억이 좋지 않을수도 있음 주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