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강남] 홍콩정통완탕면, 청키면가 (강남역점)

728x90
반응형

간만에 점심에 샐러드 아닌 식사.

오다가다 외관 구경만했던 #청키면가

간판에 한자만 씌여있어서 막 궁금했다는.

 

 

 

식사 메뉴들.

볶음밥이 양이 많다고 했다.

 

 

 

#완탕면 맛있는 먹는 방법

나처럼 처음 이용한다면

아래의 방법을 찬찬히 읽어보고

따라해보면 좋은 것 같다.

 

 

 

#짜장로미엔과완탕

계란면과 그 위에 볶음고기 그리고 완탕

저 볶음고기 하나 먹어봤는데, 음..

고기에서는 조금 돼지 냄새가. 띠로리ㅜ

같이 먹으면 어떨지는 모르겠다.

 

 

 

나는 처음이니까 가장 기본 메뉴

#새우완탕면면

국물이 맑다맑아.

처음 마주했을때 맛있을거라는

기대는 사실 없었다.. 이건 뭔가 싶었지.

 

 

 

그릇 전체에 백후추를 톡톡 뿌려준 후

면을 먹어봤는데 이 면은 내가 알던 면이 아니다.

#계란면 #에그누들

다른 면들과 다르게 특유의 식강이 있다.

인스턴트 라면과 국수의 중간 어디쯤,

쫄깃하다기보다 꼬들꼬득하다.

일반 면에 비해 칼로리가 낮다고.

 

 

 

안내되어 있는대로 장을 만들었다.

적식초 + 라죠장을 섞어서

그 장에 완탕을 찍어먹으면 된다는.

 

 

 

사진엔 없지만 완탕이 진짜 맛있다.

맛있는 완탕 먼저 호로록 호로록 다 먹은 후

정말 매운 라죠장을 면 위에 얹으니 면도 내취향.

완탕면 자체가 간이 쎄지 않고

심심하니 건강한 맛이니 라죠장이랑

함께 먹는게 나는 더 좋았다.

 

 

완탕의 매력을 알게된 날.

대표 메뉴는 이유가 있는 법-

첫 방문이라면 대표메뉴 완전 추.천.

 


방문한 날 : 2019. 10. 31

#청키면가 #강남역점 #홍콩식완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