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김포/구래동] 김포한우곱창, 김포 한강신도시

728x90
반응형

신랑이랑 TV보는데곱창 맛집이 나왔고,

'가보자'하고는 평일 퇴근 후다녀왔다.

 

#김포한우곱창

 

구글맵을 켜고도 우린 헤매였지.

 

 

웨이팅이 길면 어쩌나 걱정을 했으나

그것은 괜한걱정. 대기 전혀 없었다.

들어가자마자 빈자리 그냥 앉으면 되었다.

 

가격은 찾아봤던 정보들보다 올랐음.

 

 

 

천엽이랑 간은 안먹는다고하면

빼고 주는 것 같다. 합리적이라 생각함.

 

고기는 처음 주문시에만 주문할 수 있고

추가가 안된다는 무서운 얘기를 들었다.

 

 

 

김포한우곱창에 대한 사연.

 

부천에 소 도축하는 곳이 있다는 걸

이 글을 보고 처음 알았다;

 

 

다 익어서 나온 곱창

우리는 #한우곱창 2인분 주문했다.

 

철판에 야채와 이것저것 올리고

그 위에 다 구워진 곱창이 올라가있어서

엄청 푸짐해보이는 효과가 있다.

 

 

 

이미 다 익은거니

철판의 가장자리가 지글지글하면
사이드의 떡부터 먹으면 된다는 설명을 듣고
바로 떡부터 먹기 시작했다ㅋ

 

 

 

곱창이랑 야채랑 김치랑 거의 다 먹고

볶음밥 추가요. 볶음밥은 기본이 2인분.

 

앉은 자리에서 볶아주지 않고

볶아진 밥을 가져다 철판에 올려주신다.

이거 볶음밥이 진짜 짱맛. 완전 맛있었다.

 

근래에 먹었던 볶음밥중에 최고였다.

 

 

 

곱창에 곱은 진짜 많았고,

모듬의 곱창엔 곱이 많지 않다고 했다.

글고 볶음밥이 최고b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