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남양주/별내] 삼릉원, 오리황토진흙구이

728x90
반응형

3월중순에 생신이었던 아버님 생신모임

보름이나 늦은 4월초에 다녀왔다.

#남양주 #별내 #오리진흙구이 #삼릉원

토요일 오후 5시로 예약 후 방문했다.

 

 

예약 후 방문이라 상은 미리 차려져 있었고,

진흙구이도 우리 자리에 앉고 바로 나왔다.

 

 

큼지막한 오리 한마리와

오리에 가득 들어있던  #찹쌀밥

 

잡내없고, 고기는 부들부들했다.

그래서 치아 안좋으신 아버님도 편히 드실 수 있었다.

어머님은 찹쌀밥을 엄청 좋아하셨고.

 

 

 

진흙구이를 다 먹으면 #오리탕 준다.

#수제비 들어있는 오리탕 #오리탕수제비

 

들깨가 냄새를 살짝 잡아주긴 했지만

오리 특유의 향은 좀 남아있었다.

향에 민감하신 아버님은 국물은 거의 안드시고

수제비는 쏙쏙- 다 건져먹었다.

 

 

 

도착했을때 차려져있었던 밑반찬

4명이지만 편히 먹을 수 있게

테이블에 각 두벌씩 차려져있었다. #매우만족

 

겉절이배추가 맛있었다.

 

 

 

어머님은 여기가 맘에 들었는지

10월 본인 생신에 친척들 모두 불러서

여기서 진흙구이 먹어야겠다며 말씀하셨다.

 

모두 만족했던 저녁식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