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곳,저곳/일본

[후쿠오카] 규탄야끼 센다이 헨미 #캐널시티

728x90
반응형

#일본여행 #후쿠오카 #가족여행 #23개월아이와함께 #남매둥이

#나카스 #캐널시티 #캐널시티_식당 #규탄야끼 #센다이_헨미


 

다녀온 날 : 2024.03.01

 

호텔에 짐 풀고 아주 잠깐 쉬었다가 근처 돌아볼 겸 유모차 끌고 나왔다.

공항에서 호텔로 오는 택시에서 봐뒀던 #카와바타아케이드 구경

양 옆으로 상점이 있는 카와바타 아케이드는 꽤 긴 편이다. 여행기념품 부터 식당까지 다양한 종류의 상점이 줄지어 있다.

이 아케이드의 끝까지 걸어가면 #캐널시티 로 통하는 후문 혹은 뒷문을 만날 수 있다. 예상못하고 걸어왔다가 캐널시티 안내보고 일단 들어감.

 

분수쇼 하기 전에 저녁부터 먹기로하고 들어간 #식당 #규탄야끼_센다이_헨미

 

 

메뉴탐색을 빠르게 끝내고 바로 주문.

일본왔으니 놓칠 수 없는 #생맥주 주문하니 아주 빠르게 나와주었다.

역시 일본에서 마시는 기린 생맥주 최고b

 

 

내가 주문한 기본 세트.

牛タン焼きと牛テールラーメン 1,680엔

#우설구이와소꼬리라멘

 

 

신랑은 상우설구이 세트로 주문.

上たん焼きと牛テールラーメン 2,200엔

 

맛있는 우설구이를 먹고 싶다면, 기본보다는 상우설로 주문하는게 좋다. 확실히 고기맛의 차이가 있음!

맛뿐만 아니라 비줠도 상우설구이가 훨 좋았다.

 

 

센다이헨미는 #아기의자 있음

우리가 두개 아기의자 사용하고 다른테이블도 아이의자 사용하고 있었다. 3~4개는 구비되어 있는 듯 했다.

우설구이는 애들이 뱉어내서 라멘 물에 헹궈서 (짠기 빼려고) 흰밥이랑 같이 줬다. 라멘을 그럭저럭 먹어줘서 다행이었다.

 

 

식사도 빨리 나오고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이들하고 식사하기 좋았다. 

위치 : 캐널시티 하카타 북쪽빌딩 지하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