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삼송] 쉐이크쉑 스타필드 고양점

728x90
반응형

#스타필드_고양 #고양스타필드

#햄버거 #쉐이크쉑


 

다녀온 날 : 2020.11.14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일산병원에 들려 직장인 건강검진을 마친 후 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스타필드.

딱 #쉐이크쉑 먹자며 신랑이랑 미리 정하고 다녀왔다. 스타필드 오픈시간대가 한가하고 여유로움.

 

 

 

손님들이 조금 있지만 다들 띄엄띄엄 멀찌감치 떨어져서 앉아있다. 자체적 #거리두기

우리도 꾸석탱이 한켠에 자리잡고 버거 기다림.

 

 

 

#쉑버거 2개 #바닐라쉐이크 2개

#치즈프라이 치즈는 별로도 담아서

 

토종효모 포테이토 번이라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번과 비트 패티가 잘 어울린다.

처음 먹었을때는 '가격대비 너무 부실해'라고 생각했는데 간만에 다시 먹어보니 맛있었다. 쉐이크도 맛있고.

프라이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꾸덕한 치즈 찍어 먹으면 더 고소하다. 치즈 양을 많이 주는 편이라 반정도 남았다.

 

 

 

둘이 버거 먹었을 뿐인데 3만원ㅎㅎ 비싸긴 하다.

당일엔 사용할 수 없는 프라이드 프리 쿠폰을 계산 시 받았다. 이거 사용할 수 있으려나 몰라.

당일 사용 불가하고 버거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듯한 쿠폰인듯.

 

 

 

언제나 내 돈으로 내가 사먹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