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남양주/별내] 월남쌈 무한리필, 오드리(O'dery)

728x90
반응형

#남양주 #별내

#월남쌈 #오드리 #무한리필


 

다녀온 날 : 2020.10.24

 

시어머니 생신 모임으로 장소 찾다가 시가에서 멀지 않은 #오드리 로 정했다.

외부 내부가 다 넓고 깔끔해 보여서 좋았다.

 

 

주변에 카페와 식당이 몇개 더 있는데 다 하나의 회사에서 운영하는 곳들인가보다.

요식업 사업을 꽤 크게 하시네.. 부지도 넓고 주차장도 넓직하니 쾌적한 편인데, 주변에 공사중이 곳이 좀 있다.

 

 

카운터 및 대기공간에서 입구.

입구가 이뿨서 걍 찍어봄.

 

 

 

성인 6명, 초등학생 1명

총 7명이 다같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없어서 4-3 이렇게 나눠서 앉았다.

월남쌈 무한리필로 주문하고 몇개 사이드도 함께 주문. 월남쌈에 대한 음식은 곰새 차려졌다.

 

모든 음식과 물은 빨리 식지 않도록 아래 초? 이런게 하단에 놓여져있다.

 

 

 

야채 푸짐하고, 고기도 세가지 종류가 푸짐하다.

오리고기는 쫌 고기 냄새가 나는편이었고, 소고기는 많이 뻣뻣했다. 그나마 돼지고기가 나한테는 젤 나았는데 이것도 돼지 냄새가 좀 났다.

(고기 냄새는 내 컨디션 때문일수도.. 내 코가 예민하기도 함;)

 

 

 

무한리필이라고는 하지만 처음 내어준 음식도 우린 다 먹지 못했다.

월남쌈 무한리플을 주만하면 2인 1개씩 쌀국수도 함께 나오는데 따뜻하지도 않고 그냥 그런 맛.

 

전반적으로 식당의 외관에 비해 주력 메뉴가 별로였다. 왜 인기있는거야? 웨이팅도 길더만;

단품으로 모듬튀김? 짜조랑 윙이랑 뭐 그런거 있는거랑 호두크림새우 12pcs 주문했었는데 단품은 괜찮았다.

특히 호두크림새우는 새우가 통통하고 씹는맛이 좋았다. 단품 메뉴가 더 좋은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