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고양] 덕양구 #베이커리카페 #빵다방

728x90
반응형

#고양시 #덕양구

#베이커리카페 #빵다방 #카페


다녀온 날 : 2020.10.17

 

추어탕 식당 옆쪽에 위치한 #카페

봄에 #핫플 이라고해서 한번 왔었는데 주차가 헬인거 보고 지나쳤던 #빵다방

아직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아니면 이제 인기가 많이 시들해진건지 주차장이 한산하길래 밥 먹고 바로 이동했다.

건물 엄청큰데 그에 비해 주차장이 주차공간이 좁긴하다.

 

 

 

 

#빵다방 #하늘정원 #야외테라스

 

 

 

 

1층에 들어서니 #크다 와~ 진짜 크구나. 이 생각만 들었다.

 

 

 

 

한켠에 마련된 베이커리들.

 

 

 

먹어보고 싶은게 여러개 있었는데 추어탕 먹고 바로 온지라 하나만 골랐다.

빵 가격은 요즘 다 이정도 하나 싶은정도. 밥값이랑 비슷해.

 

 

 

 

2층을 올라가는 길고 긴 계단.

계단마다 조명이 있어서 멋졌다. 뭔가 웅장하고만.

 

 

 

계단 앞쪽으로 음료 주문 및 빵 계산해주는 계산대 있고, 계산대 좌측으로 빵을 포장할 수 있는 #자율포장대 준비되어 있다.

내가 구매한 빵은 내가 포장해야한다. 먹다가 남은 것도 자유롭게 포장할 수 있으니 이거 좋다.

 

 

 

2층에 올라가니 #wifi 정보 있었는데 3층에서는 안잡힘.

 

 

2층에서 보는 1층과 2층.

2층에도 테이블이 엄청 많이 준비되어 있었다. 규모가 대단해.

 

 

 

 

3층 #하늘정원

요즘같이 햇빛좋고 바람 좋은 날 앉아있긴 너무 좋은 곳.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자몽차 #마늘빵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추어탕 먹고 배 불러도 아주 맛있게 먹었다.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아주 많이 준비되어 있었다.

주차가 쉽지 않아서 그렇지 자리가 없어서 못 앉을 일은 없을 것 같음.

 

 

 

커피 맛은 모르겠고, 아이스자몽티는 밍밍해서 그냥 그랬다.

2층엔 음악소리가 좀 큰편이라 나는 좀 정신없게 느껴졌다. 야외가 젤 좋았음.

 

 

 

그런데 야외 자리에 왜인지 모르겠지만 큰 벌들이 날아다녀서 무섭..!!

벌을 피해 자리를 한번 옮겼지만 그 자리에도 벌은 있었다. 벌 좀 어떻게 안해주는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