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인천/동춘동] 장수촌(구. 장수마을), 추어탕

#인천 #동춘동

#장수촌 #추어탕


다녀온 날 : 2020.06.28

 

오빠네 식구들이랑 엄마랑 다같이 다녀왔다.

 

 

 

이전 전에 상호명은 #장수마을 이었는데 이전하면서 #장수촌 으로 변경하신 듯 하다.

찾아갈때만해도 네이버에 등록이 안되어 있는지 검색해도 안나왔다;

 

 

 

#추어튀김

 

6살 꼬맹이 조카 먹으라고 주문했다.

4살때도 추어튀김을 곧 잘 먹던 아이였기에 이번에도 주문했는데 역시나 잘 먹는다ㅎ

근데 이게 뭔지 알려주면 안 먹을꺼라고.

 

신랑이랑 둘이 추어탕 먹으러가면 튀김은 못먹는데 다같이 오니가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추어탕

 

아침에 엄마 집에서 이것저것 많이 먹어서

점심에는 추어탕 하나로 신랑이랑 나눠먹었다.

맛 괜찮았음. 자주 다녔던 곳이라 그런가 최근에 먹었던 추어탕 중에 가장 내 입에 맞았다.

 

 

 

처음 먹어보는 #낙지만두

 

피가 투명이야. 낙지만두인데 낙지가 들어있었는지 모르겠고 피가 쫄깃하며 식감이 좋았다.

이것 역시 어른들은 하나식 맛만 보고 모두 조카에게 양보했다.

 

 

 

성인 5명과 어린이 1명

추어탕 4개, 추어튀김, 낙지만두 요렇게 먹고 4만 8천원. 인원수대비 적게 나왔다고 생각했다.

내가 먹자고 했으니 내가 계산했음.

 


 

상호명은 장수촌으로 변경된게 맞는데 네이버에선 아직 장수마을로 검색해야 나온다.

그래도 이제 지도가 현재 위치로 나오는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