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고양/행신] 싹쓰리 솥뚜껑 김치 삼겹살

728x90
반응형

요즘 신랑이랑 고기집 벽돌깨기 하듯

미친듯이 고기 먹으며 다니는 일상ㅋㅋ

이번엔 솥뚜껑 삼겹살이다.

 

#고양 #행신 #싹쓰리삼겹살 #솥뚜껑삼겹살


 

동네에 있는 식당인가 했더니 체인이었다.

 

근방에 솥뚜껑 삼겹살 고깃집이 두 군데 있는데

가려던 곳이 이 날 쉬는날이라 선택지가 없었다.

 

 

 

자리에 착석하면 기름이 잘 발라진 솥뚜껑에

김치랑 콩나물 세팅해주신다. 솥뚜껑이 진짜 크다.

 

 

 

처음은 #삼겹살 2인분으로 시작.

고기와 함께 버섯, 두부, 양파도 함께 올려준다.

 

솥뚜껑이 크니까 고기 2인분을 한방에 올려서 구울 수 있다.

 

 

 

오빠랑 나랑은 맥주 한병이면 충분하다.

#테라 우리 입맛에 맞는 요녀석.

 

 

 

김치는 이미 솥뚜껑이 올라가있고

그 외 나오는 찬은 아래 보이는게 전부이다.

 

근데 #파김치 이게 진짜 맛있어음!!

된장찌개랑 계란찜은 뭔가 좀 아쉬웠던 맛.

 

 

메뉴 및 가격 참고.

 

 

마지막에 볶음밥을 먹고팠는데

결국 고기로 배채워서 먹지 못했다는.

 

 

맛있게 잘 익길 기다리는 중.

 

 

 

내가 좋아하는 깻잎에

고기랑 파김치 올려 먹으니 꿀맛 #jmt

 

 

 

구운 김치랑도 먹고, 구운 콩나물이랑도 먹고.

솥뚜껑 아래쪽에 올려진 김치랑 콩나물은

시간이 지나도 타지 않고 따뜻해서 끝까지 먹기 좋았다.

 

 

 

이것저것 다양하게 올려 크게 쌈사서 #한입만

(하,, 이제 맛이는녀석들 그만봐야겠;;)

 

 

삼겹살만으로는 아쉬워서 #항정살 추가

 

 

 

항정살도 맛나게 구워서 다양하게 먹기.

와사비가 있어서 함께 먹어보니 그것도 맛있었다.

 

나도 오빠도 항정보다는 삼겹살이 맛있었다.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그땐 삼겹살로만 달려주겠다.

 

 

 

둘이서 고기 4인분과 맥주 한병.

요새 외식비가 장난 아니다잉-

 

 

 

다음부터는 첫 주문시 고기 3인분 주문하고

고기 추가 없이 식사 메뉴로 마무리하기로 했다.

이런 계획을 왜 미리 짜고 있는거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요새 좀 너무 많이 먹는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