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고양/화정] 지코바치킨 화정점

728x90
반응형

 

지난 금요일 저녁 배달음식

오빠가 좋아하는 #지코바 #지코바치킨

 

 

오빠가 몇번이나 얘기했지만

내가 별로 안땡겨서 안먹었던 #지코바

매장 아닌 배달주문으로 이용했다.


 

 

 

저 스티커는 배달하시는 분이

꺼내먹는 그런 이슈땜에 생겼났나?

원래 있었나? 첫 배달이라 알수없음.

우야둥둥 스티커 문구 참 센스있네.

 

 

 

#순살양념구이 #보통맛

얼마나 빨리 오셨는지 따끈따끈했다.

 

 

 

종이박스 안에 플라스틱 용기

그 안에 가득 담겨 왔음.

 

 

 

#배달의민족 앱으로 주문했는데

주문 시 떡추가 할수 없었다.

열어보니 떡이 그래도 꽤 있어서 다행이었음.

 

 

 

지코바는 떡이 젤 맛나더라. 쫠깃쫠깃.

매장에서 먹을때는 좀 매콤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매운맛이 많이 없었다.

양념에 있는 고추랑 같이 먹어야 좀 느껴지는 정도.

 

 

 

지코바 치킨 얼추 먹으면

그다음엔 #치밥 밥은 집에서 했다.

간만에 밥이 잘됐어. 왠일ㅋㅋ

 

 

밥까지 비벼서 맛나게 먹고 마무리.

 

 

 

매장에서 처음 먹었을때보다

매운맛 약해졌고, 단맛도 많이 약해졌다.

(내 입엔 그러했음)

단맛이 약해져서 그건 너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