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고양/백석] 일식당 만뽀, 한상정식

728x90
반응형

 

따뜻한 국물이 자꾸 생각나는 계절.

가려던 곳이 휴일임을 알고 김샜다.

걍 가까운 곳에 라멘 먹고자 다녀왔다.

 

#만뽀 #일식당 #벨라식타 #별관

 

 


 

몇번 포스팅했던 곳이라 외관 없음.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 우리밖에 없었다.

나중에 두팀정도 더 들어오긴 했지만.

 

 

 

테이블 세개있는 작은 좌식 테이블.

요 부분은 꽤나 일본스럽다.

 

 

 

오빠의 픽은 #만뽀안심가츠 #한상정식

쬐깐한 종지종지 뭐가 다양하게 나온다.

 

 

 

안심가츠는 생각보다 안 두툼.

예상보다 뜨거운편 아니었고, 기름졌다.

엄청 뜨거운 기름에 튀긴게 아닌 느낌.

 

대신 고기는 진짜 부들부들!

엄청 부드러운 돈가츠였다.

 

돈가츠 소스 외에 소금도 주시는데

부드러운 안심 가츠 소금에 찍어먹으니

그것도 아주 맛있었다-

 

 

 

이번에도 나는 #라멘 #만뽀생라멘 #한상정식

라멘이 그릇에 찰랑찰랑, 뭔가 가득.

 

 

 

미소된장 국물베이스인듯한데,

뒷맛이 살짝은 매콤한 그런 맛이 있었다.

고기도 많고, 파도 숙주도 풍성!

 

 

 

만뽀 라멘은 내 입맛에 맞는 편이다.

오면 늘 이거 선택하는 편이다.

면도 생면이고 국물도 적당히 짭쪼름.

면 다 먹고 밥도 말아먹음ㅋㅋ

 

 

 

저 노란게 뭔가 했더니 계란이었음.

계란이지만 달달한 맛이 있어서

뭔가 후식 느낌으로 젤 마지막에 먹음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