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곳,저곳/일본

[도쿄] 오모테산도 카페, SHOZO COFFEE STORE (쇼조 커피 스토어)

728x90
반응형

DAY2. 나의 첫 일정.

도치기현(栃木県) 쿠로이소(黒磯)에 본점을 두고 있는 커피 스토어 SHOZO COFFEE

도쿄 아오야마에 2개의 점포가 있다.


SHOZO COFFEE STORE COMMUNE

쇼조 커피 스토어 커뮤니 (미나미 아오야마 위치)


  • 住所: 東京都港区南青山3-13
  • 営業時間:平日9:30~18:00 / 土日祝11:30~18:00 / 매주 화요일 휴무
  • アクセス : 東京メトロ銀座線・千代田線・半蔵門線【表参道駅】徒歩3分
  • (도쿄 메트로 긴자선, 치요다선, 한조몬선 '오모테산도역' 걸어서 3분 거리)


이른 아침부터 나홀로 여행 시작-
첫 일정은 오모테산도의 카페였다.
대부분의 카페는 오픈시간이 11시인데
이곳만은 09시 30분 오픈이라ㅋ
 
-

매우 아담한, 주의깊게 보지 않으면
그냥 지니칠법한 카페이다. 간판도 작아.

매장앞의 자전거까지 더해준 분위기
건물 외관과 자전거만으로 #일본갬성 뿜뿜-



이번 도쿄 방문에서 느낀건데
나무데크를 활용한 카페가 참 많았다.

쇼조커피도 그러했고,
앞으로 작성할 다른 카페들도.



쇼조커피 입구를 지나치면

아래와 같은 공간이 나오는데

이곳도 쇼조커피의 공간인 줄 알았으나

아님을 알고 잽싸게 나왔다ㅋㅋ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그리고 플레인 스콘

그냥 대충 찍었는데도 뭔가 느낌있어뵘.

(분명 스콘사진도 찍었는데 어디갔는지;;)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쇼조커피 내부

내부에 앉을만한 곳은 두자리 정도.

테이블은 따로 없다.




커피 맛있다. 향도 좋고.

스콘은 좀 퍽퍽하달까-

몇달전 집 근처 베이커리에서 먹은

스콘이 더 맛있다고 생각되었다.




실내의 입구쪽 의자에 앉아서 찍은

주문하는 곳과 베이커리류


좁은 공간에 직원은 단 둘뿐이다.

내부가 엄청 조용조용하다.




주문하고 밖에도 앉을 수 있는 곳이 있다.

그것도 몇자리 안됨.




안에 있다가 손님들이 늘어나

밖으로 나와 앉아서 커피와 스콘을 먹었다.


매장 입구, 문이 작고 낮아서

키가 크다면 머리 조심!

우측의 창은 커피 내어주는 곳.




도치기현 나스에 카페 본점이 있고,

동일본 대지진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끊어져서

아오야마에 점포를 내게 되었다고 한다.


도쿄의 점포는 팝업 형태로

일단 올해는 운영하기로 결정되었다고 하며

언젠가 사라질 수도 있지 않나 생각된다.

근데 매장이 두개인거보면 쭈욱- 영업할수도ㅎ




앉아서 편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기타 아오야마점(北青山店)을 찾으면 된다.

기타 아오야마점(北青山店) 정보
東京都港区北青山3-10-15 1F
Tel 03-4500-12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