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여의도] 호우섬 더현대서울점

728x90
반응형

#여의도 #더현대서울 #홍콩음식

#우육탕면 #딤섬 #마늘칩_꿔바육


다녀온 날 : 2021.09.23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1층 #식당가

식당중에 최고 인기있던 #호우섬 #HAO'SUM

11시쯤 더현대서울에 도착해서 바로 웨이팅 걸어놓고 12시반쯤 자리 안내 받았다. 웨팅 걸고 12시반 지나면 모든 웨이팅 리셋- 되니 12시반전에 미리 도착해서 안내해주는분께 번호 보여주는 게 좋다. 우리도 12시반 지나서 못 들어갈뻔;

 

 

#메뉴

자리를 안내받고 계산대로가서 주문 및 선결제 하는 방식이다.

 

 

우리 여자 세명.

배고파서 각자 먹고픈거 다 주문함ㅋ

 

 

#마늘칩_꿔바육

호우섬 대표 요리. 두툼하고 큼지막한 고기가 두개 나온다.

가위랑 집게가 함께 나오므로 먹기좋게 잘라서 먹음 된다. 맛은 뭐 꿔바로우 그런맛이었음.

 

 

#딤섬 #소룡포 #쇼마이 #블랙하가우

소룡포 : 주문한 딤섬중에 유일하게 육즙이 가득 있었던. 내 입엔 이게 젤 맛있었다.

쇼마이 : 굵직하게 다진 새우와 돼지고기의 조합. 시그니처라고해서 주문했는데 왜 시그니처인지 모르겠ㅋㅋ

블랙하가우 : 이것도 시그니처 메뉴로 오징어 먹물로 만든 피와 탱글한 새우식감. 내 입안 다소 뻑뻑했다.

 

역시 기본이 최고임.

 

 

#맑은우육탕면

소고기와 도가니를 넣어 진하게 끓여냈다고. 아.. 고수를 빼달라고 했어야 했는데 미처 주문할때 말하지 못했다.

고수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국물도 거의 안 먹음. 게다가 면이 많이 불은듯한 느낌이라. 이래저래 내 취향 아니었음. 진짜 안들어가서 거의 다 남겼음.

 

 

#매운소고기탕면

새우완자와 소고기를 무짐하게 올린 마라맛 탕면

친구 두명은 요거 주문했는데 거의 마라탕 같다고 했다. 입이 막 얼얼해진다고 그랬음. 이것도 면이 불은 것 처럼 뚝뚝 끊겨서 별로라했음.

친구들도 면음식 많이 남겼다.

 

유명한 곳이지만 우리 취향은 아닌 걸로.

호우섬은 도삭면이랑 솥밥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음.

담에가면 솥밥 먹자고 했지만.. 글쎄... 담에 또 갈 기회가 있을까?ㅋㅋㅋㅋㅋㅋ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함. 뭐 그렇다고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