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파주] 심학산 뜨락 #보리굴비

728x90
반응형

#파주 #심학산 #보리굴비

#뜨락 #파주롯데아울렛근처 #한식


다녀온 날 : 2021.09.11

 

간만에 파주 아울렛 나들이.

이제 체력이 예전만큼 좋지 않아서 휘리릭 한번 둘러보고 딱 살것만 사고 밥 먹으려고 이동했다.

늘 파주오면 장단콩두부마을에 가곤 했어서 이번엔 좀 다른데 가보려고 검색하다가 #보리굴비 먹으러 왔다.

아울렛은 신세계아울렛을 갔었지만 밥 먹으러 롯데아울렛 근처로 왔음.

 

근처 식당마다 차들이 많았다. 다행히 주차할 곳은 있었음.

 

 

 

인가가 많은 식당이었는데 기분좋게 웨이팅없이 자리 안내 받았다.

내부에 테이블마다 손님들이 가득가득.

 

#보리굴비정식 2인분 주문.

 

 

 

테이블 한가득 거하게 차려짐.

부침개를 엄청 좋아하는데 다른게 먹을 것이 많아서 부침개는 거의 손도 안댔을정도.

이 날 반찬중에 #찐양배추 #갈치속젓 이 조합이 너무 맛있었다. 갈치속젓에 올려진 청양고추를 함께 먹으면 진짜 꿀맛!

 

 

다양한 나물 무침.

평소에 집에서 못 먹는 나물이 많다보니 이럴때 맘껏 양껏 먹었음.

 

 

 

메인 #보리굴비

꼬릿한 냄새로 존재감 발산. 먹기 좋게 큰 가시는 발려서 나왔지만 아예 가시가 없는 건 아니라서 잘 보면서 먹어야함.

살밥이 제법 도톰해서 둘이 먹고 보리굴비가 남았는데, 포장을 요청하면 포장 용기를 전달받을 수 있다. 알아서 잘 포장해서 가지고 가면 됨.

 

 

 

한껏 쫄아보이는 #된장찌개

구수하고 짭쪼롬하니 이 날 반찬중에 가장 짭쪼름했음. 칼칼해서 좋았다.

 

 

 

#잡채 #샐러드

내가 좋아하는 반찬들이라 거의 내가 다 먹었던 듯.

다 먹은 찬은 리필해주시는데 먹을 게 많아서 리필이 필요 없었다.

 

 

2인 4만6천원.

행주산성보다 조금 비싼 금액이긴 했지만 보리굴비 맛이 좋았다.

그리고 포장한 보리굴비는 담날 집에서 얼음동동 띄운 물 만들어서 같이 먹으니 또 맛있었음.

무리해서 먹지말고 남으면 포장해가는 것도 좋은 듯.

 

점심 피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살짝 늦은 점심이었는데도 사람 꽤 많았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