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여의도] 카페 레이어드 더현대서울점 #스콘

#여의도 #더현대서울 #카페

#카페레이어드 #CafeLayered #스콘


다녀온 날 : 2021.09.23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1층.

점심먹고 놀다가 집에 가기 전 스콘 쇼핑하기.

다양한 스콘들이 먹음직스럽게 진열되어 있다. 하아아- 뭘사야할지 엄청 고민했다ㅎ

 

 

 

베스트스콘 #대파스콘

베스트니까 무조건 사야짓. 요거 하나 담고. 신랑이 좋아할 만한 스콘으로 골라골라 담음.

#넘버원 #크렌베리스콘

 

 

 

스콘을 담고 보니 케익도 있었어..!!

난 스콘보다 케익이 더 좋은데 케익을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다.

 

 

 

엄청 사고싶었던 #레몬케익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보였는데 우리 세명이 귀찮아서 트레이 하나에 스콘을 같이 담아서 더 담을 트레이가 없었..

뒤로는 이미 줄이 너무 길고ㅋㅋㅋㅋ 귀차니즘에 포기했던 레몬케익. 담기회에-

 

 

 

여자 세명이 고른 스콘들.

세로로 가운데 세개가 내가 고른 스콘이다. 다들 취향껏 고름. 크큭

 

신랑은 치즈랑 햄 들어있는 스콘을 젤 좋아했음. 여전한 햄사랑ㅋㅋ

그리고 대파 스콘은 끝까지 안 먹어서 결국 내가 먹었다. 대파스콘 향도 좋고 맛도 괜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