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고양/화정] 카페 핀초

728x90
반응형

#고양 #화정 #화정역

#카페 #카페핀초 #핀초


다녀온 날 : 2021.08.28

 

화정역과 어린이 박물관 중간쯤 위치한 카페 핀초.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다. 고양페이 사용 가능.

들어가면 카운터가 먼저 있어서 자리에 앉기전에 일단 주문 먼저.

 

 

 

매장은 직사각형으로 길다란 형태.

입구쪽에 카운터와 쇼케이스, 주방이 있고 안쪽으로 오면 테이블이 있다.

실내가 넓은 편은 아니고 4인 테이블 3개와 창가쪽에 4명 앉을 수 있는 정도.

 

 

 

주문하면 즉시 만들어주시고 음료와 빵을 함께 자리까지 가져다 주신다.

핀초 종류를 주문하면 샐러드도 함께 주시는 듯 하다.

 

#햄몽땅핀초 #아이스아메리카노 #요거트스무디

 

 

 

#햄몽땅핀초

핀초란? 작은 빵이나 바게트 위에 각종 재료를 소스와 함께 얹고 작은 꼬챙이(핀초)로 고정한 음식으로 스페인 바스크 지방의 음식이라고.

 

빵 위에 햄이 아주 푸짐하게 올려져있다.

비주얼 이쁜데 이걸 어찌 먹어야할지..ㅎㅎ

 

 

 

반을 잘랐을땐 단면.

와우- 햄이 진짜 몽땅! 엄청 올려져있었다. 점심 먹은 직후라 나는 안먹음. 신랑은 맛있다고 먹었다.

 

 

 

깔끔하고 분위기있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 핀초.

건물 3층에 있고, 3층에서도 좀 구석에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지는 않는 듯.

조용해서 일행과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