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곳,저곳/국내

[속초] 엄지네 포장마차, 속초점

728x90
반응형

#강원도 #강원도여행

#속초 #엄지네포장마차

 


다녀온 날 : 2020.07.23

 

 

오빠가 꼭 가보고 싶다고 했다.

속초시장 살짝 구경하고 엄지네로 왔는데 옴마- 웨이팅이 있네.

그래도 많이 길지 않아서 십여분 후에 들어간 것 같다.

 

 

 

메뉴.

#꼬막무침비빔밥 외에 추가로 뭔가 더 먹고 싶었는데 둘이 다른 메뉴를 추가하기엔 뭔가 좀 많을 것 같아서 포기했다.

어묵탕도 꼬막전도 궁금했는데 가격이 비싸니 양이 많을 같고 뭔가 좀 아쉽.

 

 

 

주문하면 반찬을 바로 가져와서는 아래처럼 둥글게둥글레 세팅해주신다.

가운데 빈자리가 메인 음식의 자리.

 

 

 

꼬막비빔밤이 나오면 테이블 완성.

비빔밥 다 먹고 꼬막무침만 남으면 공기밥 추가해서 먹으라고 했다.

 

 

 

먹음직스럽게 찍은 우측 사진은 핸드폰 사진.

청양고추가 꽤 많이 들어있었는데 적당히 매워서 나는 좋았다.

꼬막무침을 깻잎에 싸 먹어도 맛있음.

 

 

 

맥주 포함해서 39,000원.

 

 

 

꼬막무침과 비빔밥치고 좀 비싼거 아닌가라고 오빠랑 꽁시랑댔지만 맛있게 먹었다.

오빠는 이번 고성 여행에서 꼬막비빔밥이 젤 맛있었다고 했다. 그 담이 교동막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