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저, 일상/내맘대로 리뷰

넛티블스 퍼프 피넛버터

728x90
반응형

 

한달에 한번 코스트코 장보는 날.

 

늘 사는 물이랑 과일사고 마지막은 군것질거리 선택 TIME!

오빠가 골라온 새로운 과자

Nutibles puffs

 


 

오빠의 선택 뽀인트는 #피넛버터

스키피를 워낙 좋아해서 선택했으리라 짐작된다.

 

겉면에 비건, 글루텐프리 등이 인쇄되어 있지만 스티커로 전부 가려져있다.

가린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걍 글루텐프리로 생각하고 먹기로ㅋ

 

 

 

총 열량 2,698kcal ...!!

이거 한방에 다 먹으면 엄청 살찌겠네.

 

 

 

폭신한 식감을 예상했는데 표면에 피넛버터가 잔뜩 발라져있기 때문이지 완전 폭신하지는 않다.

구입할때는 캬라멜콘과땅콩의 그런 식감을 예상했는데 다름다름. 그런 식감 아니다.

 

피넛버터 잔뜩 발라놓은 맛. 그래서 몇개 먹으면 목이 턱턱- 막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 혹은 꼬수운 두유랑 함께 먹으면 좀 더 맛있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