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고양/화정] 지코바치킨(GCOVA), 화정점

728x90
반응형

1년도전에 우연히 알게된 #지코바치킨
오빠랑 한번 먹어보자~ 하고는 결국 이제사.

가장 가까운 곳이 삼송점 이었는데,
화정에도 드디어 생겼다. 크핡핡-

 

 

 

새로 생긴 매장이라서 완전 깔끔.

매장에 테이블은 3개뿐. 늦으면 자리없음!

 

 

 

#순살양념구이치킨 #보통맛 #생맥주
#떡사리 추가 후에 #햇반 추가

 

비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차를 가져와서

맥주는 한잔으로 한명만 마시기로하고

오빠가 마시고 집까지 내가 운전했.

저 뻥튀기 간만에 먹으니 맛있어ㅋ

 

 

 

치킨이 지이이이인짜- 엄청 늦게 나온다.

'언제나오지' '아우, 엄청 오래걸린다.'

이렇게 몇번을 웅얼거린후에나 나왔다.

 

 

 

보통맛엔 청양고추가 들어간다 했다.

냄새는 맵지않음. 맛은 뒷맛이 살짝 매운정도.

 

 

 

떡 추가하길 완전 잘했음.

떡이 완전 푸욱 뿔고 익어서 쫠깃쫠깃.

진짜 떡은 거의 내가 다 먹었다ㅋㅋ

치킨보다는 떡이 내 취향.

 

 

 

1/3정도 남았을때 햇반 주문하고

남은 치킨 쭉쭉 찢어서 밥이랑 비빔비빔

뒤늦게 먹어보는 #치밥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다.

 

 

뒤늦게 지코바 먹은 나의 후기

방금 막 나왔을때 엄청 뜨끈할때 그때가 젤 맛있다.

식은후에는 (나에겐) 너무 달아서 물림.

치밥보다는 치킨이, 치킨보다는 떡이 내 취향!

순살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지코바 순살은 괜찮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