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고양/백석] 하탄주방, 벨라시타 별관

728x90
반응형

나의 절친, 흥친들과의 모임.

이번에도 인천에 사는 친구가 매우 감사하게도

고양까지 방문해줘 나는 편했다능.

 

우리의 1차는 #벨라시타 #별관

#하탄주방 #퓨전한식

 


하탄주방은 지금 #소주1천원 #행사중
#팔도소주 #대잔치 # 소주8종

​ 우리의 픽은 #대선

 

 

 

메뉴판 사진을 소주만 찍고
음식에 대한 사진은 하나도 안찍었더라ㅋ
음식메뉴는 세트메뉴 중 하나로 골랐다.

​ #푸짐한막걸리한상 #7만8천원 #3_4인용 

 

 

 

세트메뉴에 #막걸리 2병 포함이다.
막걸리는 #지평막걸리

처음 마셔봤는데 오, 맛있었다.
시원하고 달큰해서 걍 쭉쭉- 들어가더라.
다음날 내머리는 깨질 듯 아팠지만.

 

 

 

아래 나오는 모든 음식은 세트메뉴에 포함된 거다.
별도로 메뉴를 추가하지 않았다. 2차 갈꺼니까.

​#하탄무쇠계란후라이
무쇠팬에 계란 4개가 한몸처럼 나왔다.
노른자가 반숙이라 넘나 좋았다. 흣-

 

 

 

#반달치즈감자전

 

이건 여기 올때마다 먹었던 메뉴인듯.

반으로 접힌 그 사이에는 치즈가 녹아져있다.

감자랑 치즈의 조합이니 당연 맛있다.

같이 나온 양파피클이랑 함께 먹으면 good!

 

 

 

#수비드삼겹살보쌈 #400g

부들부들 익어나온 삼겹살.
비린내도 누린내도 없이 부드럽고 맛있다.

 

 

 

게다가 함께나온 유자된장? 유자쌈장?

요게 적당히 상큼하고 적당하게 짠맛이 있어 좋았다.

원래 보쌈에 쌈채소 3종도 같이 나오는거 같은데

우리는 받지 못했다ㅋㅋ그래도 참 잘먹었음.

 

 

 

마지막으로 나온 #전라도고추장육회

고추장에 무쳐 나와서 짜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전혀 짜지 않음.
이것또한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색이 변하는게 보여서 안타깝.

 

 

 

총 5명이 요렇게 맛나게 먹었다.

대선은 한.. 3병정도 마셨었나?

배불렀지만 2차도 가야짓.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