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고양/백석] 스타라이트 벨라시타점

728x90
반응형

#고양 #일산 #백석 #벨라시타

#스타라이트 #테라스있는 #브런치 #양식당

 


 

다녀온 날 : 2024.06.01

 

전날 갑자기 바다건너 친구가 온다는 연락에 급급급하게 오랜 친구들과 만남.

날씨좋아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벨라시타 로 정하고 벨라시타에서도 야외테이블 있는 곳으로 찾아 들어왔다.

#벨라시타 #별동 #3층 #스타라이트

 

별동의 3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는 스타라이트는,

실내도 분위기 좋고 자리 많지만 야외에도 해를 가릴 수 있는 커다란 파라솔이 갖춰져 있어 좋았다.

사진 분위기만보면 외국느낌이잖아♥

 

 

일단 #맥주 #생맥주 #한맥 #한맥생맥주

거품 부드럽고 맥주 시원하고!! 한맥 처음 마셔봤는데 가볍고 목 넘김이 부드러워서 좋았다.

시원한 맥주는 첫입 마실때, 그때가 가장 맛있어!

 

 

토요일 오후 2시 좀 넘어서 방문했는데 주말에도 #런치타임 있었다.

런치타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였고, 이 시간대에는 메인메뉴 하나당 한개의 음료가 제공된다.

제공되는 음료는 #에이드 또는 #아메리카노

728x90

#바베큐플래터 39,900원

사진과 동일하게 푸짐하고 예쁘게 나왔다.

포테이토에 시즈닝 뿌려져 있어서 맛있음. 립은 살짝 매콤한 맛이 났다.

바삭바삭 마늘빵은 마치 과자같은 식감이었다.

 

 

#로제버섯베이컨새우 #파스타 15,900원

소스가 넉넉하게 올려진 #로제파스타

면은 좀 통통하게 푹~ 익혀진 느낌이었다. 같이 온 친구딸이 자꾸 짜장면이라고 했는데 면이 약간 그런 느낌이었다.

 

 

#피자 #마르게리타피자 14,900원

잘려진 피자 조각마다 바질페스토가 조금씩 올려져 있는데 먹을때 잘 펴서 먹으라고 했다.

 

 

얇은 피자가 무겁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출근했던 친구가 중간에 합류하면서 추가 주문한 #해물떡볶이 14,900원

떡볶이 나왔을때 뭐하느라 사진을 안 남겼는지 모르겠다. 떡볶이는 국물떡볶이랑 밀떡이었다. 적당히 매웠음.

 

오후 2시반부터 7시반까지, 5시간동안 먹으며 이야기하기 좋았다.

3층이고 독립적인 곳이라 시끄럽지않고, 날씨도 좋았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