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고양/화정] 롤링파스타

728x90
반응형

#고양 #화정역 #파스타

#롤링파스타 #RollingPasta

 


다녀온 날 : 2021.07.03

 

오다가다보니 가격이 저렴하고, 메뉴가 간단해보여서 들어와봄.

주문방법이 특이했다. 본인 핸드폰으로 테이블의 QR코드를 통해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까지 할 수 있다.

신기하군.

 

 

 

분위기 나쁘지 않고,

테이블마다 손 소독제가 준비되어 있다.

 

 

#뇨끼감바스 #감바스

부담스럽지 않아서 신랑이 좋아하는 감바스.

 

포카치아 빵 세 조각이 함께 나오는데 빵만 추가할 수도 있었다. 빵 맛이었음.

감바스도 적당히 기름지고 적당히 매콤해서 괜찮았다. 그런데 뇨끼가 희안함ㅋㅋ 뇨끼가 감자맛과 식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그냥 뇨끼 빼는게 더 낫지싶었음.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

간간하니 괜찮음. 사진의 빵은 감바스에서 함께 나온 빵으로 파스타 주문 시 빵이 함께 나오는것 아님.

 

파스타는 면이 좀 특이헀다. 기존에 먹던 파스타 면들과 뭔가 다름.

많이 얇기도 하고 면 자체에서 좀 저렴한 면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뭐 저렴하니까 그러려니하고 먹는거임.

 

빠르고 저렴하게 한끼 먹기 좋음.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뭔가 조금씩 부족함ㅋ

맛있는 파스타가 먹고 싶을때 오는 곳은 아니라고 생각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