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곳,저곳/일본

[도쿄] 아카사카미쓰케, 도쿄올림픽 오피셜샵 외

호텔에서 아카사카미쓰케역으로
거다보면 육교가 하나 있다.

​ 그 육교에 올라가면 시내의 야경을 볼 수 있다.

 




도착 첫날, 一点張(잇텐바리)에서 밥 먹고
마스야로 가는 길 발견한 카페.
잇텐바리랑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다.

작지만 분위기 있는 카페에 자전거까지 서있으니
뭔가 더 느낌있는 카페가 된 듯하다.

 

카페 이름은

TOKYO LITTLE HOUSE 인가봄. 


갈 길이 바빴기에 들어가보진 못했다. 

 





아카사카미쓰케역 바로 앞에 있는
빅카메라 1층에 있는 도쿄올림픽 오피샬샵

​ 아직 1년은 남은거같은데..
벌써 이런 기념품을 엄청 만들어 팔고 있었다.




도쿄올림픽 & 패럴림픽
공식 마스코트인가보다.




올림픽의 미라이토와(miraitowa)
패럴림픽의 소메이티(someity)

​ 왜 이런이름인지 알수없지만알수없지만.
흠, 뭔가 사이버틱해.



공식 마스코트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이 있다.
정말이지 일본답다라는 생각이 뽝-

  



조카가 내년에 중학생정도였다면
하나쯤 사다줄법한 마스코트 학용품들.

​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5살이라 안사쥼.



손수건 타월 등의 종류가 매우 다양함.
앞으로 500일 남았다고 500일 기념티까지 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증말

  



주방용품은 하나쯤 살까 고민했지만
딱히 맴에 드는게 없었다.



도쿄올림픽의 상품들이 궁금하다면
아카사카미쓰케의 빅카메라에.

 



도쿄가기 전 부탁받은 몇가기를 사기위해
이번에도 약국은 지나칠 수 없었다.

​ 일단 치약 중 아세스(acess)
파로돈탁스와 같은 느낌이라길래
사보려했는데 옴메. 치약이 꽤 비쌋음.

​ 처음갔었던 약국에서는 1,840엔.
그리고 아카사카미쓰케 거리의
작은 약국에서는 1,480엔이라 여기서 삼.

 

 


친구가 부탁한 샤론파스.
원래 이렇게 비쌌나 싶었음ㅎㅎ



이모가 부탁한 자석파스 에레키반.

​ 요거는 코스트코에서 살 수 있는데
아무래도 일본이 더 저렴한거 같다.
130 & 200으로 구입.




별거안샀는데도 만엔이 훌쩍 넘었던.
약국 쇼핑. 그래도 이번이 진짜 많이 안삼.

늘 3만엔 넘게사곤 했는데ㅎㅎ
예전에 비해 충동구매가 사라진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