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인천] 송추가마골 #갈비탕

728x90
반응형

#인천 #송추가마골

#갈비탕 #갈비만두 #메밀전


다녀온 날 : 2021.08.01

 

점심시간에 맞춰오니 대기가 많았다.

그치만 워낙 테이블이 많아서 그런지 회전이 매우 빠르다. 10분정도 기다렸나? 곰새 들어간 듯.

 

 

 

능이갈비탕 주문했는데 주문불가ㅜ 그리고 육회도 주문했는데 주문불가;

이 날 고르는 것 마다 다 주문이 불가했다.

 

 

 

#갈비탕

왕갈비도 아닌 일반 갈비탕이었는데 뚝배기 사이즈가 엄청 컷다.

고기도 국물도 맛있었다. 갈비탕을 오래만에 먹어서 그랬나. 우리 모두 맛있었음.

 

 

동일한 갈비탕인데 신랑 갈비탕이 모양이 더 이뻐서 찍어봄.

 

 

 

육회가 안되서 차선책으로 주문한 #사이드메뉴 #갈비만두

내 입에는 너무 뻑뻑해서 잘 안넘어갔..다. 갈비탕 국물에 적혀 먹으면 좀 나았으려나?ㅎㅎ

갈비만두는 메리트 없음.

 

 

 

갈비탕과 동시에 나왔던 반찬들.

반찬도 전반적으로 깔끔. 고추무침이랑 양파절임이 좋았다.

 

 

 

#메밀부침

따뜻할때 먹으면 구수하고 쫄깃하고 좋았다.

사이드를 두개 주문했더니 결국은 너무 배가 불러짐. 요거 전 하나만 주문해도 충분했을 것 같다. 요거 양도 꽤 많다.

 

갈비탕 가격치고는 좀 비싼감이 있긴 하지만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하고.

뭣보다 식당이 쾌적하니까. 테이블도 넓직하고 테이블 간격도 멀고. 이런 부분들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