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인천/송도] 라쿠211 (RAKU211)

#인천 #송도

#스끼야끼 #오꼬노미야끼

#라쿠211 #일본음식점


다녀온 날 : 2021.05.08

 

#송도 #아트포레 #푸르지오시티

1층엔 입점된 가게가 많지 않았는데 2층엔 영업중인 곳이 꽤 있음.

C동 2층에 있던 #라쿠211

 

 

스키야끼가 메인인가 봄.

 

 

 

배달도 됨.

내부 깔끔깔끔. 식사하기도 한잔 하기에도 분위기 괜찮음.

 

 

테이블마다 스키야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다.

스키야키는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린다. 대신 나오면 바로 먹을 수 있음.

 

 

샐러드 1인 1개씩 나왔음.

 

 

#생맥주 #콜라

콜라는 스키야키 주문하면 하나 서비스였던듯.

내가 생각하던 부드러운 클라우드생맥주는 아니었다.

 

 

메인 #스키야키 2인분

고기도 푸짐하고 양파랑 버섯, 두부 그리고 실곤약까지 이것저것 가득가득 들어있다.

스키야키소스가 좀 더 가득인게 내 취향이긴하지만. 실곤약이 취저! 맛있었음.

 

 

 

스키야키 주문하면 밥도 함께 나옴.

밥 양이 어마무시함ㅋㅋ

 

 

소스가 잘 베어든 고기를 날 달걀에 콕! 찍어서.

도쿄에서 먹는 거랑 좀 다르긴하지만 그래도 최근에 계속 스키야키 먹고 싶었으니까 그러려니..하고 먹음.

 

 

스키야키만으로는 부족하지 않을까 싶어서 추가로 주문한 #오꼬노미야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즈가 이렇게 클 줄 몰랐지.

 

맥주랑 오꼬노미야끼만 먹어도 배부를정도의 푸짐함에 놀람. 가쯔오부시도 아낌없이 뿌려주셨음.

잘라낸 단면이 사진이 없는데 진짜 두꺼웠음. 양배추가 엄청 들어갔고 밀가루도 좀 많이 들어가서 가운데 부분은 좀 밀가루 냄새가 나기도 했다. 내가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느꼈던거 같다. 신랑은 그냥 잘 먹음.

 

신랑 생일 저녁식사로 한우 오마카세 가려고 했는데,

점심에 시가 식구들이랑 이것저것 많이 먹어서 좀 간단하게 저녁 먹자고 여기 왔는데 오꼬노미야끼 덕분에 엄청 푸짐하게 먹어버렸다.

 


위치가 센트럴파크 바로 앞이라서 배부르게 먹고 공원 산책하기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