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행신] 더고기창고 행신점

#행신 #한돈한판

#한돈 #삼겹살 #고기창고


다녀온 날 : 2020.12.26

 

삼겹살 먹을때면 오는 곳.

#더고기창고 행신점

 

 

 

언제나와 동일하게 #한돈 #삼겹살 #한판 600g

늘 아래처럼 3줄의 삼겹살이 나온다. 이번에 유난히 기름 부위가 많아 보이지만 뭐 비슷하것지.

 

 

 

밑반찬도 변함없다. 마늘과 기름장, 고추는 셀프바에서 가져와야한다.

오전 11시 오픈하는 고기집이라 너무 좋다. 그리고 우리는 낮 12시 이전에 오는 편이다.

 

 

 

고기와 함께 주문하는 #된장찌개 #공기밥

찌개 무난해서 오면 늘 주문해서 먹는 듯.

 

 

 

한 줄씩 올려서 구워먹었다.

이상하게 아직까지 고기냄새에 예민해서 나는 이 날은 조금 돼지 냄새가 났더랬다.

그런거에 상관없는 신랑은 엄청 잘 먹음. 나는 이쁘게 먹기 좋게 열심히 구웠음.

사진에는 없지만 김치도 가져다가 구워먹고 고기는 남김없이 싹- 다먹었다.

 

 

 

간만에 마지막으로 #비냉 #비빔냉면

근데 비냉인데 왤케 육수가 많지? 마치 반냉같은 느낌.

맛은 평범.

 

 

 

냉면 주문하지 않으면 4만원. 냉면이 6천원.

토요일 점심으로 잘 먹었다. 언제나 #내돈내산

 

 

 

자주 갔던 곳이고 매번 포스팅했었기에 넘 대충 썼나 싶지만.

메뉴를 매번 동일하게 먹어서 쓸 말이 별로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