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는 행복

[고양/성사동] 서삼릉 커피아저씨

728x90
반응형

#고양 #성사동

#수역이마을

#서삼릉커피아저씨

 


 

주말마다 새로운 식당 체험 중.

오빠가 지난 주 이 근처 풋살장에서 축구하고는 이곳에 와보자고 했다.

수역이마을의 모든 식당은 주차장이 크고 넓게 있어서 편리하다.

 

 

 

실내 외에도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다.

그리고 입구부터 식사 메뉴에 대한 안내 X배너가 크게 자리잡고 있다.

 

 

 

우리는 입구에서 좌측으로 살짝 분리된 공간을 이용했고, 테이블마다 런치 할인 안내가 되어 있다.

메뉴판은 별로도 가져다 주긴 하지만 테이블에 있는 런치할인 안내만으로도 충분하다.

 

 

 

주문하면 피클이랑 김치 그리고 식전빵으로 마늘빵과 스프가 나온다. 이날의 스프는 감자스프였다.

마늘빵은 따뜻한 것이 방금 데워져 나온 듯. 마늘빵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었음.

 

 

스프도 맛있었고 스프에 빵 찍어먹으면 꿀맛. 헤헤- 맛있음.

 

 

 

#필라프 #새우필라프

필라프는 3종류가 있는데 나의 선택은 새우.

 

 

 

고슬고슬 볶여진 밥에 새싹이 데코레이션으로.

새우필라프답게 칵테일 새우가 진짜 많이 들어있었다.

사장님이 새우를 아낌없이 넣어주심.

 

 

 

식사메뉴 두개 만으론 뭔가 부족할 것 같았던 나의 의지가 들어간 메뉴 #치킨텐더샐러드

이 치킨텐더샐러드는 대체로 어디서 먹는 맛있으니까 확실이 없을 때 선택하게 되는 듯 하다.

 

 

 

샐러드 보울 양사이드에 텐데가 있고 중앙에 야채가 담뿍 담겨져있다. 여기도 새싹은 빠지지 않았네.

치킨텐더에는 머스터드 소스가 그리고 야채들 중간에는 요거트드레싱이었다. 샐러드에 야채와 샐러드에 각각의 소스라니. 좀 새로웠다.

요거트소스가 산뜻하니 내 취향. 야채 싱싱하니 맛있었다.

 

 

 

#수제돈까스

이쁘게 담겨져 나왔다. 오빠가 기대 많았던 메뉴.

 

 

 

튀김은 바삭하니 두께는 적당하고.

오빠는 개인적으로 머스타드소스를 안 좋아하는데 돈까스 소스위에 머스타드소스가 뿌려져있어서 그게 싫다고.큭.

 

 

 

전체메뉴 나왔을 때 우리 테이블. 푸짐하네.

피클옆의 국물은 필라프와 함께 나온 국물이었다.

 

 

 

필라프 먹는데 새우가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온다.

진짜 사장님 새우를 아끼지 않으셨다.

 

 

 

런치에 이용해서 식사 후 커피까지 제공.!

12시가 넘어가니 손님들이 꽤 많아졌고 직원들은 매우 바빠보였다. 커피는 테이크아웃컵으로 요청했다.

배도 부르니 밖에 산책하면서 커피 마시려고. 커피도 우리 취향.

 

 

저렇게 천막의 커피가게로 시작해서 현재의 식당으로 발전했다고. 대단하시다.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있어보였는데 커피도 진짜 맛있었다. 일단 산미 없는 커피였고 향도 좋고 맛도 좋고.

식사는 필라프 > 텐더샐러드 > 돈까스 순으로 오빠랑 나랑 일치. 새우필라프 맛있음!!

양이 적은 편은 아니니 두명이라면 두개만 주문해도 충분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