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곳,저곳/일본

[도쿄] 지유가오카, 수플레 팬케익 'Flipper's(플리퍼스)'

Flipper's (플리퍼스)

good time pancake

 

住所: 東京都目黒区自由が丘1-8-7 3

電話番号:03-5731-1185

営業時間:11:00 ~ 21:00(LO 20:30), 日祝 11:00 ~ 20:30(LO 20:00) / 휴무일 없음

http://flippers-pancake.jp/

 

 

 

일본의 유명 수플레 팬케익 브랜드

Flipper's (플리퍼스)

지유가오카(自由ヶ丘)점에 다녀왔다.

 

 

 

대략 10분쯤 웨이팅했어야했다.

이름 적어두면 호명해준다.
그때 안내해주는 자리로 들어가면 된다.

자리는 곰새 나는편이었다.

 

 

 

매장에 테이블은 일본치고 많은편이고,

매장 한켠에서 수플레케익을 계속 만들고 있다.

훤히 보이는 오픈형 주방.

 

 

 

자리 안내받고 메뉴보고 주문.
사실 메뉴는 웨이팅하며 이미 결정해뒀지.

계절메뉴를 먹어보기로.ㅎㅎ

 

 

 

플리퍼스 수플레 팬케이크의 주된 원재료인
계란은 NON-GMO 계란으로
자연방사 유정란을 사용한다고 한다.

* NON-GOM (non-genetically modified organisms) : 유전자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은 식재료

 

 

 

아이스라떼와 따뜻한 커피
커피와 팬케익이 세트로 묶인 메뉴가 있었다.

 

 

 

메뉴명이 참 길다ㅎㅎ
奇跡のパンケーキ あまおうのふわもち包み
(키세키노 팬케익 아마오우노 후와모치츠츠미)

수플레케익 위에 쫀뜩한 떡이 올라가있고
시즌 과일인 딸기가 잔뜩 토핑된 기간한정 메뉴.
2019.03.15 ~ 04.15까지 판매되었다.

 

 

 

비주얼은 일단 감격.
제일 꼭대기에 올라가있는 저 떡 진짜 맛있다.
떡 안에 딸기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데

떡이 얇고 쫀득하고 찰져.
우리나라 떡의 식감은 좀 다르다.

 

 

수플레팬케익은 좀 실망이었다.
엄청 폭신한 느낌은 아니었달까.
한국에서 더 맛있는 수플레를 맛봤기때문인가.

너무 기대한 탓인지 기대이하였다.
수플레팬케익은 #카페소바니 여기가 더 맛남.
제주도의 카페라는게 함정ㅋ